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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INTRODUCTION BILLY ANGEL CAKE CO.

빌리엔젤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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빌리엔젤의 케이크는 무엇인가? 

크고, 맛있고,​건강한 디저트

Home Made Style Billy Angel

홈메이드 스타일의 빌리엔젤

Cake 및 Dessert 등 모든 제품에

최고의 재료를 사용하고 있으며 합성 착색료,

합성 착향료, 합성 보존료,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고 깨끗하고 건강한 재료로 만들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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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 RESEARCH

Emotional marketing 

감성 마케팅 

케이크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합니다. 그래서 빌리엔젤은 제품을 판매하기보다 감성을 판매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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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조사

​남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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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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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장년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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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주로 여성과 같이 동행하는 경우가 있으며, 생일 케이크 또는 여자친구에게 선물하는 고객이 다수입니다. 

65%

빌리엔젤의 주요 고객은 여성입니다.

이 중 20~30대 여성고객이 대다수를 차지합니다.

15%

40~50대 중장년층들이 최근 2년 사이에 많이 늘어났습니다. 디저트가 대중화가 되고 있습니다.

시장조사 빌리엔젤 직영점 모니터링 조사

80% “밥값보다 더 비싼 디저트는 부담스러워”

다만 디저트를 먹는 게 사치스럽다는 의견은 23.7%에 그쳐

​디저트 (후식) 취식 경험 및 전반적 인식 평가

(Base : 전체, N=1,000 , 단위 : 동의율 )

77.6%

64.8%

80.0%

67.4%

52.1%

밥값보다 더 비싼 디저트가 사치라고 생각하지않는다.

식사 후 먹는 달콤한 디저트는 기분전환이 된다.

커피와 매일

​디저트를 먹고있다.

주변 사람들과

어울리기 위해 

원치않는 디저트를

먹게되는 경우가

​종종  있다.

앞으로

고급 디저트에 대한 수요가 점점 더

늘어날 것 같다.

시장조사전문기업 마크로엠브레인의 트렌드모니터(trendmonito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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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존감, 자존감이 낮아지면

소비로 그 것을 채우려고 합니다.

기분이 안좋아서 자신을 부풀리는거죠.

겉보기에 좋게 만들어야 합니다.

올리비아 멜란 _ 임상 심리학자

SHOPAHOLIC

64.8% “고급 디저트 수요 점점 더 늘어날 것”
절반 이상 “고급스러운 디저트 먹을 때 행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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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 만 19~59세 성인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식사 후에 먹는 디저트 관련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전체 응답자의 64.8%가 앞으로 고급 디저트에 대한 수요가

점점 더 늘어날 것 같다고 바라보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특히 남(57.6%)보다는 여성(72%)에게서 고급 디저트 시장의

수요 확대에 공감하는 모습을 많이 찾을 수 있었다.

시장조사전문기업 마크로엠브레인의 트렌드모니터(trendmonitor.co.kr)

Billy Angel Competitiveness

빌리엔젤 경쟁력

2017년 12월부터 모든 제과제빵 필수 강제 사항

(연 매출 1억 이상 또는 5인 이상 대상)

2016년 해썹 인증 획득

2019년 강제의무 해썹인증
5인 이상 또는 연 매출 1억원 이상이면 의무대상

박근혜 정부가 4대악 중 하나로 꼽은 불량식품 척결을 위해 해썹(HACCP, 식품안전관련 기준) 대상을 대폭 확대한다. 지난해까지 5200여 업체가 이 인증을 받은 가운데, 정부는 2020년까지 인증 업체수를 1만개로 늘리겠다는 방침을 밝힌 바 있다.
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는 2015년 해썹 지원사원 설명회를 열고, 해썹 의무적용 대산 품목이 8개늘었다고 발표했다. 과자, 캔디류, 빵류, 떡류, 초콜릿류, 어육소시지, 음료류, 즉석섭취식품, 국수, 유탕면류, 특수용도식품 등 어린이 기호식품과 다소비식품 일부가 해썹 의무적용 대상에 새로 포함됐다. 음료류 중 비가열음료는 이미 의무적용 대상이었으며, 이번에 과실류, 가열류, 두유류 등이 의무적용 대상으로 포함된 것이다

출처 [중기이코노미] 과자, 초콜릿, 두유도 HACCP 의무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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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lly Angel X Cointreau Cake Collaboration

BILLY ANGEL X  COINTREAU 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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빌리엔젤은 디저트의 주원료를 공급 받고 있는
프랑스 1위 꼬냑, 리퀴드회사인 레미 꼬잉트로와
MOU 협약을 맺은 아시아 유일의 디저트 회사로,
고품질의 원료를 이용한 유니크한 디저트 생산을
통해 최고의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빌리엔젤 - 레미 꼬잉트로 MOU 협약체결

what about COINTREA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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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INTREAU는 베이커리 제품에

멋진 맛을 더하는  오렌지 기반 리큐어입니다.
COINTREAU는 고농축 오렌지 천연제품으로,
케이크의 풍부한 풍미와 천연의 맛을 더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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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렉시스 부일레(Alexis Bouillet)쉐프

세계 최고의 젊은 챔피언 쉐프,

알렉시스 부일레 (Alexis Bouillet)쉐프와
빌리엔젤 X 꼬잉트로의 협업 케이크 프로젝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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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ef de partie (Christophe Michalak 쉐프, 세계 패스트리 챔피언2005)
Pastry sous chef (With Chef Frank Haasnoot, World Chocolate Master 2011)
(Frank Haansnoot、(세계 초콜릿 마스터 2011 1위)
Serbotel Competition : Showpiece in 2006 (세르 베텔 공모전:2006년 챔피언)
Worldskills Competition : World Pastry Champion in 2011(월드 파티쉐 챔피언)
2 MICHELIN STARS - GASTRONOMIQUE RESTAURANT 디저트 쉐프 및 총괄 감독관
“V”-2 MICHELIN STARS 2별 미쉐린 가이드 Product development and restaurant desserts

<DEMONSTRATIONS & BOOK>
Demonstrations : France - China - Vietnam - Australia
Book - J’ ai un metier
Pastry Book - I’ Encyclopedie des Desser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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