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F, k Square Building, 10, Gangnam-ro 94-gil, Gangnam-Gu, Seoul. Korea billyangel co.lt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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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회사 그레닉스(前 빌리엔젤)는
사업분야의 다각화와 브랜드 확장을 위하여
사명 변경이 필요하다는 판단하에 회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2019년 5월 강남 K-SQUARE에 서울사무소를 이전함과 동시에
새로운 도약의 준비를 끝냈습니다.
그레닉스는 사람과 사람이 하나 되는 아름다운 세상을 꿈꾸는
중소기업 유일의 제조, 유통, 브랜드 통합 회사입니다.




GRANIX (Billy Angel) History
그레닉스 연혁
2012
06 주식회사 빌리엔젤 회사 설립
06 빌리엔젤 홍대점 1호점 오픈
2013
06 신세계백화점 진출 (강남점 입점) 08 롯데백화점 진출 (잠실점 입점)
2014
01 제조라인 구축 (인덕원)
02 ISO9001 획득
04 중국 상표권 등록 (빌리엔젤)
2015
01 제조라인 이전 제1공장 (군포)
09 현대백화점 입점 (삼성점 입점)
10 투자유치 (포스코 기술 투자, 유안타인베스트먼트 투자 유치)
2016
01 투자 유치 (원익투자파트너스)
05 50호점 돌파
06 군포 제2공장
08 한국소비자만족지수(KSCI) 1위 수상 (카페부문)
09 1, 2공장 HACCP 인증
10 에이폴드 물류 자회사 설립
2017
07 60호점 돌파
08 제3공장 오픈 및 자동화 특허 등록 완료
0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KSCI) 2년 연속 1위 수상문 (카페부문)
11 투자유치 (IBK, 포스코기술투자)
2018
02 나이스 신용평가 우수기업 인증
0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KSCI) 3년 연속 1위 수상 (카페부문)
11 3공장 HACCP 인증
12 경기도 의회 의장 표창장
2019
02 주식회사 그레닉스 사명 변경

F&G GROUP

빌리엔젤
국내 최고 디저트 전문 까페

평화다방
뉴트로 감성 문화까페

에이폴드
무역,물류 전문 자회사

큐큐시스템즈
소프트웨어 개발사

군포 1,2,3 공장
제과제빵 생산 공장
Company Introduction
그레닉스 소개
MANUFACTURING
LOGISTICS DISTRIBUTION
BRAND
F&B
SYSTEM
제과제빵 제조업
제과제빵 분야에서는 드물게 해썹인증을 받은 3개의 자체공장을 운하고 있으며, 보유 특허를 활용한 케이크 자동화 기술과 독보적인 콜드체인 기술로 안전하고 빠른 R&D 개발을 진행중인 그레닉스의 핵심 사업분야 입니다.
물류유통
에이폴드: 그레닉스의 물류 유통 자회사로써 전국구 자체 물류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특히, 원부자재의 해외 직접 소싱을 통해 원가절감을 이루었으며, 그레닉스의 원부자재, 식료품 물류 및 저장 창고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2012년 빌리엔젤을 시작으로 2019년 평화다방을 런칭하으며, 자체브랜드 개발 및 해외브랜드 유치를 통한 다각화된 매출구조를 완성해 나가고 있습니다.
매장운영 시스템
매장 포스 시스템을 기반으로 발주, 선불카드, 운영스케줄, 결재 등 그레닉스의 모든 운 시스템 개발을 위한 자회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Maximize Revenue
그레닉스 수익구조
주식회사 그레닉스는 제과제빵 제조업을 기반으로 생산, 브랜드 B2C 운영, 원부자재 수입, 물류 운영 및
포스 결재 시스템 운영에 이르기 까지F&B 사업분야의 모든 사업부문을 아우르는 종합 식품 기업 입니다.
그레닉스는 수년에 걸쳐서 모든 부분의 원가를 낮추고 수익을 극대화하는 기틀을 만들었습니다.
STEP 01 생산
생산 / 개발 / HACCP /
콜드체인 방식 자동화 특허 / 3개의 공장 운영
STEP 02 물류
원부자재 물류 센터 / 해외 원료 수입 해외 부자재 및 가구 수입 냉동차량 운영 전국 직배송 HACCP 인증 관리
STEP 03 브랜드
빌리엔젤과 평화다방 외 다수의 브랜드 상표등록 완료
(원더팜스, 홈푸드마켓, 한남 베이킹클럽 준비중)
BUSINESS
STEP 04 운영
(포스/ 결재)
큐큐시스템즈를 통해 포스 결제 수익 선결제
(선불카드) 멥버쉽 매장 운 프로그램으로 포스 임대 사업
STEP 05 광고
홍보대행사 없이 직접
홍보팀을 운영 광고비 절약과 함께 다양한 온, 오프라인 광고 진행
STEP 06
해외 브랜드 JV
해외 유수의 브랜드와 투자유치 및 국내런칭 협의중 (IHOP외 국내진출 희망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