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

BRAND INTRODUCTION

PEACE COFFEE  HOUSE

평화다방소개

평화다방은 90년대 동대문 시장에서 즐겨마시던 커피와 음료를 컨셉으로 개발된 브랜드 입니다.얼음 박카스(얼박), 보리차 커피, 미숫가루, 식혜 등 한국적 음료지만 쉽게 일반카페에서 찾아볼 수 없는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국사람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향수어린 음료에 현대적으로 재해석 한 "뉴트로" 컨셉을 더하여 탄생하였습니다.

시골의 작은 다방에 온듯한 스테인글라스 인테리어와 가래떡, 미숫가루 등 한국 정서에 맞는 메뉴로 중장년층에게는 추억과 향수를, 청년층에게는 새로운 감성의 느낌을 제공하는 새로운 카페입니다.
 

NEWTRO

style coffee house

추억을 구매하는 ‘감성형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현황
이 속에서, 평화다방은 추억과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공간을 판매합니다. 밀레니얼 세대에게는 한번도 접하지 못한 뉴트로를,기성세대에게는 추억과 향수의 레트로를 제공하며 설레임을 선사합니다.

RETRO + NEW

평화다방은 뉴트로 컨셉으로 RETRO(복고)에
NEW(스마트)를 더하여 모던하고 실용적인 공간을 구현하였습니다. 운영에 적합한 장비 구성과 효율적인 매장 동선을 기반으로 소규모 매장에 최적화된 공간 구성을 제공합니다.평화다방의 인테리어 자재는 고급 원목과 철재, 내외장재를 사용하여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브랜드 로고에 사용되는 녹색컬러와 적색,
베이지색의 조화는 70년대 분위기를 연상케 하여,
레트로 컨셉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합니다.

단순한 복고풍 카페인가?

맛있고 보기도 좋은 건강한 디저트와 음료는 물론!
추억을 자극하는 신선한 공간으로 SNS를 즐기는 고객을 위한 맞춤형 브랜드 입니다.

70’s 일본 다방 스타일을 재현하였으며,

원목나무의 인테리어로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유리장인들이 평화다방만을 위해 디자인한 스테인글라스 천장조명은 평화다방 공간에 웅장함을 불어넣어 주고 있습니다.

전통 방식 그대로 무방부제, 무색소, 100% 국내산 엿기름으로 가마솥에서 끓여낸 정성이 가득한 메뉴를 제공합니다.
나의 가족에게 만들어 준다는 마음으로
애정을 담아 음식을 만들고 있습니다.

음료를 넘어서 한끼 식사를 책임지는 디저트까지!
요코하마 스타일의 나폴리탄, 계란샌드위치, 까르보나라 등의 식사메뉴와 다양한 디저트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매일매일 신선하게 준비하는 평화다방의 식사메뉴는 반드시 경험해야 할 버킷리스트입니다.

2030 남,여

main Target을 20-30대 남,여로 설정하여
밀레니얼세대와 기성세대들의 연결고리로써
70년대의 감성을 공유할 수 있도록 작용한다.

밀레니얼 세대

Main Target

20-30대

기성세대

​타겟층

Main Target

Open Schedule

매장 오픈 일정

2019년

3호점 수원인계점

1호점 여의도 삼성생명점

2호점 강남역점

2019년

5개 지점오픈 예정

05

05

​이메일로 소식지를 받으세요.

각종 할인쿠폰 및 신제품 을 가장 빠르게 알려드립니다.

(주)그레닉스   /    GRANIX 

사업자등록번호 120-87-84324

서울지사 _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94길 10, k스퀘어 13층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 210 빌리엔젤 빌딩

군포본사 _ 경기도 군포시 공단로 140번길 37 두림빌딩 3,4층

TEL  02)512-6257 / FAX  070-5051-8119

© 2017 BILLY ANGEL, LLC, All Rights Reserved